프로그램 아이콘: Ameego

Ameego 용 Android

  • 무료
  • 4.7
    1
  • V0.106.0

아미고: 레스토랑을 위한 일정 관리 앱

Ameego는 레스토랑이 더 나은 직원 일정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일정 관리 앱입니다. 이 앱은 직원들과 매니저를 연결시켜주며, 매출 및 노동력 예측을 제공하며, 한 번의 터치로 레스토랑 일정을 생성합니다. 이 Ameego의 무료 모바일 버전은 사용자가 로그인하고 가용성을 확인하고 편집하며, 근무 시간을 확인하고, 휴가를 신청하고, 직접 메시지를 보내며, 근무 시간을 교환하고 취소할 수 있는 근무 시간 교환소를 이용하고, 새로운 가용성 요청을 생성하며, 새로운 수신함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은 푸시 알림과 함께 제공되므로 사용자는 항상 최신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Ameego를 사용하면 레스토랑에서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노동 비용 절감, 매니저의 시간 확보, 직원 경험 향상. 소유자는 다중 지점 보고서, POS 통합 및 매니저의 시간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매니저는 한 번의 터치로 일정을 생성하고, 매출 예측과 예산에 접근하며, 초과 근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근무 시간 변경에 대한 문자 및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자동 시간 추적을 사용하고, 온라인에서 가용성을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Ameego는 레스토랑 소유자, 매니저 및 직원이 일정을 최적화하고 노동력 관리를 개선하고자 하는 경우 유용한 앱입니다.

 0/4

앱 사양

  • 라이센스

    무료

  • 버전

    0.106.0

  • 업데이트 날짜

  • 플랫폼

    Android

  • OS

    Android 15.0

  • 언어

    영어

  • 개발자

  • 다운로드 옵션

    Google Play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아이콘: Ameego

Ameego 용 Android

  • 무료
  • 4.7
    1
  • V0.106.0

Ameego에 대한 사용자 리뷰

당신은 Ameego를 시도?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

생산성 Android용 가장 많이 다운로드

생산성 Android용 가장 많이 다운로드

생산성 Android용 가장 많이 다운로드

Ameego에 대한 관련 토픽

다음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앱 탐색

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Softonic
Ameego에 대한 사용자 리뷰
Softonic

스캔 결과: 안전

이 애플리케이션은 공식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앱 스토어는 고유한 엄격한 보안 기준 및 검토 프로세스를 유지하므로 추가 스캔을 수행하는 대신 신뢰할 수 있는 배포 플랫폼에 의존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직접 제공되는지 확인하고 안심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바이러스 없음
  • 스파이웨어 없음
  • 멀웨어 없음